1. 왼쪽 백미러는 왼쪽문 손잡이가 백미러 오른쪽아래구석에 오게
오른쪽 백미러는 오른쪽문 손잡이가 백미러 왼쪽아래구석에서 가로세로 1cm정도씩 떨어지도록
2. 핸들은 한바퀴 반 돌아간다. 꼭 손을 성큼성큼 잡고 돌려서 얼마나 돌렸는지 감을 잡을수 있도록
(손을 세번 성큼 잡아서돌리면 한바퀴반임)
3. (특히 주차장에서 직각코너일때) 우회전 할때는 코너가 오른쪽 백미러 쪽에 왔을때 핸들 돌리기 시작해서 한바퀴반 빠르게 감고 차가 차선에 일직선상에 왔다 싶을때 빠르게 다시 핸들을 푼다
좌회번 할때는 코너가 왼쪽 어깨에 오기 시작했을즈음에 핸들 돌리기 시작해서 한바퀴 반 빠르게 돌리고 차선에 일직선이 되어 간다 싶을때쯤 (우회전보다는 살짝 빨리) 서서히 핸들 원위치
4. 주행 중에 엑셀, 브레이크, 코너링은 스무스하게. 그래야 뒷따라오는 차량과 충돌할 일 없음
5. 방지턱 있을 땐 꼭 브레이크
내리막길있을땐 꼭 감속 (알아서 가속된다)
6. 운전할때 뒷차 생각마셈. 그냥 내 페이스대로하면 지가 알아서 앞질러 갈거임.
오른쪽 백미러는 오른쪽문 손잡이가 백미러 왼쪽아래구석에서 가로세로 1cm정도씩 떨어지도록
2. 핸들은 한바퀴 반 돌아간다. 꼭 손을 성큼성큼 잡고 돌려서 얼마나 돌렸는지 감을 잡을수 있도록
(손을 세번 성큼 잡아서돌리면 한바퀴반임)
3. (특히 주차장에서 직각코너일때) 우회전 할때는 코너가 오른쪽 백미러 쪽에 왔을때 핸들 돌리기 시작해서 한바퀴반 빠르게 감고 차가 차선에 일직선상에 왔다 싶을때 빠르게 다시 핸들을 푼다
좌회번 할때는 코너가 왼쪽 어깨에 오기 시작했을즈음에 핸들 돌리기 시작해서 한바퀴 반 빠르게 돌리고 차선에 일직선이 되어 간다 싶을때쯤 (우회전보다는 살짝 빨리) 서서히 핸들 원위치
4. 주행 중에 엑셀, 브레이크, 코너링은 스무스하게. 그래야 뒷따라오는 차량과 충돌할 일 없음
5. 방지턱 있을 땐 꼭 브레이크
내리막길있을땐 꼭 감속 (알아서 가속된다)
6. 운전할때 뒷차 생각마셈. 그냥 내 페이스대로하면 지가 알아서 앞질러 갈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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